#태그

2018년 2월 1일 목요일

빈 공간의 아름다움








경희장 정선은 장마철 북덕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, 남산, 관악, 우면, 청계, 남한 모두를 


묘사하고있다. 아마도 Paul Cezanne이 그것을 그린다면 그는 풀 컬러를 썼을 것입니다. 


Cezan은 화면을 가득 채웠지 만 비 구름, 하늘, 윈드 서핑을 완전히 비 웠습니다. 에너지는 


모든 곳에서 상쾌합니다.




서양화와 다른 동양화의 특성을 여백이라고합니다. 여백은 뷰어가 상상할 수 있도록 모든 


것을 드러내는 것을 피하는 데 유용합니다. 물이 흐르는 끝 부분은 블랭크에 의해 공백이 찍


히고 끝을 알지 못하며 나무와 바위와 집도 그려지지 않고 그 부분은 비어 있고 나머지는 


머리 속에 채워져있다. 머리. 그러므로, 적절한 그림은 적절한 장소를 적절히 지움으로써 물


체를 두드러지게하는 그림입니다.




문화의 높이에서 마진은 적절하고 적절합니다. 고려 상감 청자의 무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


니다. 계절의 절정기에는 푸른 청자 배경에 구름과 처녀막이 새겨 져서 청자의 수가 점차 증


가합니다. 결국, 청자 색이 채워져 청자 색을 볼 수 없게됩니다. 18 세기에는 조선 왕조의 인


물도 편하게 나타났다. 한편, 껍질 줄이 느슨해지고 색이 흐려집니다.




결국 문화가 성수기를 거치면서 창조성이없는 기존의 것들에 점점 더 많이 추가됩니다. 나


는 양을 늘림으로써 장인 정신을 숨기려고 노력할 것이다. 그것은 모든 예술 형식의 반복되


는 인물입니다.




충몽과 송원 시대에는 단 하나의 나비와 매화만으로 충분했다. 그러나 2 세대 후반부에는 


나비가 떼 지어 나오고 여러 매화가 화면을 가득 채 웁니다. 화면에 간격이 없으므로 나비의 


우아함과 매화의 향기를 맛보기가 쉽지 않습니다.




이제 한 번에 13 개의 우상이 TV에 나오는 상황이 문화의 쇠퇴입니다. 어쩌면 그렇 겠지. 그


것은 모든 우상과 유사합니다. 같은 패턴이 붕괴 예술에서 반복된다. 불안감을 느끼지 않고 


공간이 가득해야한다는 강박 관념을 포기할 지혜가 필요합니다.





A man with a fishing net on his back over a mountain lake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